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활짝 웃는 햇살'

by pabal3 2024. 2. 5.
반응형

어느덧 내 나이 예순을 바라보네, 인생을 돌아볼 때가 되었다.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때로는 힘들고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그 모든 것을 이겨내고 지금 이 자리에 섰다.

 

'활짝 웃는 햇살 니가 그립다' 캘리 작품
활짝 웃는 햇살 / 젓가락 캘리 작품, 멍돌 作
활짝 웃는 햇살.jpg
0.11MB

 

돌이켜보면, 내 인생에는 언제나 햇살이 함께했다. 햇살은 내가 힘들 때마다 나에게 위로와 격려를 주었고, 내가 기쁠 때는 함께 기뻐해주었다. 햇살은 내 인생의 동반자였다.

 

 

어린 시절, 나는 햇살이 내리쬐는 마당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곤 했다. 그때의 햇살은 마치 내 마음을 비추는 것처럼 따뜻했다. 청년 시절, 나는 햇살이 내리쬐는 거리를 걸으며 꿈을 꾸었다. 그때의 햇살은 내 미래를 밝혀주는 것처럼 눈부셨다.

 

 

중년이 되어 가족을 이루고, 직장에서 바쁘게 일하면서도 햇살은 언제나 내 곁에 있었다. 햇살은 내가 지칠 때마다 나에게 힘을 주었고, 내가 흔들릴 때는 나를 잡아주었다.

 

 

이제 노년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지만, 햇살은 여전히 내 곁에 있다. 햇살은 내 인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나를 따뜻하게 비춰줄 것이다. 햇살은 언제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다. 내가 햇살을 그리워할 때면 언제나 그 자리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햇살은 내 인생의 동반자이자, 내 인생의 스승이다.

 

 

나는 햇살이 고맙다. 햇살이 있어서 내 인생은 더욱 풍요롭고 행복했다. 앞으로도 햇살과 함께 내 인생을 살아갈 것이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