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언제나 너의 계절이'

by pabal3 2024. 2. 14.
반응형

어느덧 네가 태어난 지 10년이 지났구나. 그동안 너는 많은 성장을 했고, 이제는 어엿한 소녀가 되었어. 아빠는 그런 너의 모습을 보면서 항상 자랑스럽고 행복하단다.

 

'언제나 너의 계절이 되어줄깨'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이다.
언제나/ 젓가락 캘리, 멍돌 作
언제나.jpg
0.08MB

 

아빠는 네가 자신만의 계절을 찾아나가기를 바라. 자신만의 계절을 찾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단다.

 

 

먼저, 너의 이야기를 들어줄게. 너는 고민이나 생각이 있으면 언제든지 아빠에게 말해주렴. 아빠는 너의 이야기를 듣고 함께 고민하며, 너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게. 그리고 너에게 자신감을 심어줄게. 너는 너의 능력과 잠재력을 의심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보렴. 아빠는 너의 곁에서 항상 응원하고 지지해 줄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을 심어줄게. 실패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 실패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삼으렴. 꿈과 목표를 심어줄게. 꿈과 목표가 있는 사람은 자신만의 계절을 찾아나가기 쉬워. 너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아빠는 항상 자랑스러울 거야.

 

 

아빠는 너의 곁에서 항상 함께 할 거야. 너의 계절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아빠에게 말해주렴. 아빠는 너의 곁에서 항상 너를 응원하고 지지해 줄게.

사랑한다, 딸아.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