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비가오면 난'

by pabal3 2024. 2. 8.
반응형

비가 오는 날이면, 나는 창문을 열고 손을 내밀어 빗방울을 맞는다. 차가운 빗방울이 내 손에 닿으면, 마치 내 마음속의 모든 걱정과 고민이 씻겨 내려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비가 오는 날의 감성을 표현한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이다.
비가오면/ 젓가락 캘리 작품, 멍돌 作
비가오면.jpg
0.09MB

 

비가 오는 날에는 공기가 깨끗하고 맑아져서, 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먼 곳의 풍경도 선명하게 보인다. 나는 이런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세상이 조용해진다. 자동차 소리, 사람들의 말소리, 도시의 소음이 모두 빗소리에 묻혀버린다. 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나 자신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비가 오는 날에는 음악도 더욱 아름답게 들린다. 비가 내리는 소리와 함께 음악을 들으면, 마치 음악이 내 마음속으로 스며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는 이런 분위기에서 음악을 들으며 책을 읽거나,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네가 기분이 좋아질 테니까,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네가 비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비가 오는 날에는 네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나는 네 생각을 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고 산책을 하기도 한다. 비가 내리는 길을 따라 걸으면, 마치 내가 자연과 하나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비가 내리는 소리와 함께 자연의 냄새를 맡으며, 나는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추억이 떠오른다. 어릴 적 비가 오는 날에 친구들과 함께 놀았던 기억, 비가 내리는 날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갔던 기억 등이 떠오른다. 이런 추억을 떠올리며 나는 미소를 짓는다.

 

 

비가 오는 날에는 모든 것이 새롭게 느껴진다. 비가 내리는 소리, 비가 내리는 풍경, 비가 내리는 냄새 등이 모두 새롭게 느껴진다. 이런 새로움 속에서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기도 한다.

 

 

비가 오는 날에는 내 마음이 깨끗해진다. 비가 내리는 소리와 함께 내 마음속의 모든 걱정과 고민이 씻겨 내려간다. 비가 오는 날에는 내 마음이 평화로워진다.

 

 

비가 오는 날에는 네가 기분이 좋아질 테니까,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네가 비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비가 오는 날에는 네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나는 네 생각을 한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