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눈부신 거리 끝'

by pabal3 2024. 2. 8.
반응형

거리를 걷다 보면, 가끔 눈에 띄는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 나무는 다른 나무들과는 달리 유독 키가 크고, 가지가 넓게 뻗어 있다. 그리고 그 나무는 항상 그 자리에 서서, 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본다.

 

눈부신 거리끝에서 만난 나무를 주제로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을 만들었다.
눈부신 거리/ 젓가락 캘리, 멍돌 作
눈부신.jpg
0.08MB

 

그 나무를 볼 때마다 나는 진한 향기를 느낀다. 그 향기는 마치 내가 오랫동안 맡아왔던 것처럼 익숙하고, 편안하다. 그 향기는 마치 그대를 닮았다.

 

 

그 나무는 항상 그 자리에 서서, 거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본다. 그 나무는 마치 우리의 삶을 상징하는 것 같다. 우리는 항상 바쁘게 살아가면서, 때로는 주변을 돌아보지 못하고, 자신의 삶에만 집중한다. 하지만 그 나무는 항상 그 자리에 서서, 우리에게 휴식과 위로를 준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있다. 그 나무는 오랜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서서, 비바람과 눈보라를 이겨내며, 자신의 자리를 지켜왔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겸손함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자신의 모습을 자랑하지 않고, 항상 주변과 조화를 이루며, 자신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한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희망을 준다. 그 나무는 항상 푸른 잎을 가지고 있으며, 봄에는 꽃을 피우고, 여름에는 열매를 맺는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미래를 보여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꿈꾸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된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사랑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항상 자신의 주변을 돌보며, 자신의 잎과 열매를 사람들에게 나누어준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가족과 친구, 이웃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것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삶의 지혜를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겪는 어려움과 고통을 이겨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추구해야 할 가치와 목표를 제시해 준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삶의 아름다움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느끼는 기쁨과 행복을 더욱 크게 만들어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만나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을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우리에게 삶의 의미를 가르쳐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찾아야 할 진정한 가치와 의미를 알려준다. 그 나무는 우리가 삶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을 가르쳐준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