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내가 만약'

by pabal3 2024. 2. 13.
반응형

내가 만약 바람이라면, 너의 머리카락을 흩날리며 함께 놀아주고 싶구나. 네가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네가 느끼는 모든 감정을 함께 느끼고 싶다.

 

'내가 만약'이라는 글의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이다.
내가 만약/ 젓가락 캘리, 멍돌 作
내가 만약.jpg
0.08MB

 

네가 슬플 때는 함께 눈물 흘려주고, 네가 기쁠 때는 함께 웃어주고 싶다. 네가 힘들 때는 네게 힘을 실어주고, 네가 지칠 때는 네게 휴식을 주고 싶다.

 

 

내가 만약 바람이라면, 너의 꿈을 이루어주고 싶구나. 네가 꾸는 꿈이 무엇이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다주고 싶다. 네가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네가 원하는 것을 이루어주고 싶다.

 

 

네가 꾸는 꿈이 이루어질 때까지, 나는 항상 네 곁에서 너를 응원할 것이다. 네가 넘어질 때는 일으켜주고, 네가 지칠 때는 네게 힘을 실어줄 것이다.

 

 

내가 만약 바람이라면, 너의 마음을 치유해주고 싶구나. 네가 마음에 상처를 입었을 때, 그 상처를 치유해주고 싶다. 네가 느끼는 모든 감정을 이해하고, 네가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내가 만약 바람이라면, 너와 함께 세상을 여행하고 싶구나. 세상에는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고, 너와 함께 그곳을 여행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고 싶다.

 

 

내가 만약 바람이라면, 너와 함께 평생을 함께 하고 싶구나. 네가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네가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다. 네가 언제 어디서나 나를 느낄 수 있도록, 나는 항상 네 곁에서 너를 지켜줄 것이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