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나 아니면'

by pabal3 2024. 2. 7.
반응형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중에는 나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 하지만 때로는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도 있더라.

 

'나 아니면 안되는 사람이 있더라'를 표현한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이다.
나 아니면 안되는/ 젓가락 캘리, 멍돌 作
나 아니면.jpg
0.08MB

 

그런 사람들은 나에게 큰 의미를 가진다. 그들은 나를 믿고 의지하며,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한다.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들은 대개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이다. 가족, 친구, 연인 등이 그 예이다. 그들은 나에게 큰 사랑과 관심을 주며, 나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들과 함께 있으면, 나는 내가 가진 능력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그들은 나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나의 꿈과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지만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들을 대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나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고 요구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그들의 기대와 요구가 부담스러울 때도 있다.

 

 

그들과 함께 있을 때는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고 존중해야 한다. 그들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또,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들은 나에게 큰 책임감을 부여한다. 그들은 나에게 자신의 삶을 맡기고,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나는 그들에게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어야 한다.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들은 나에게 큰 보람과 성취감을 준다.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면서, 나는 내가 가진 능력과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또, 그들과 함께 이룬 성과를 보면서, 나는 큰 보람과 성취감을 느낀다.

 

 

나 아니면 안 되는 사람들은 나에게 큰 의미를 가진다. 그들은 나를 믿고 의지하며,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그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한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