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젓가락 캘리그라퍼 '멍돌의 세상사는 이야기': '꽃잎 떨어지면'

by pabal3 2024. 2. 14.
반응형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자연의 섭리다. 봄이 되면 꽃들은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뽐내며 피어나고, 여름이 되면 그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한다. 하지만 가을이 되면 꽃들은 서서히 지기 시작하고, 겨울이 되면 그 자취를 감춘다.

 

'꽃잎 떨어지면 비로서 알게된다 이계절의 의미를' 주제로한 젓가락 캘리그라피 작품이다.
꽃잎/ 젓가락 캘리, 멍돌 作
꽃잎.jpg
0.09MB

 

꽃이 피고 지는 것은 단순히 계절의 변화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꽃이 피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봄에 피는 꽃들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상징하며, 우리의 마음에도 새로운 희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반면에 꽃이 지는 것은 끝을 의미한다. 가을에 지는 꽃들은 한 해의 끝을 알리는 신호이며, 우리의 마음에도 아쉬움과 슬픔을 남긴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삶의 의미를 되새기게 된다. 꽃이 피는 것처럼 우리도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으며, 꽃이 지는 것처럼 우리도 언젠가는 끝을 맞이하게 된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 그것은 우리에게 인내와 겸손을 가르쳐준다. 꽃이 피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이 필요하며, 꽃이 지기 전까지는 그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우리에게 감사와 사랑을 가르쳐준다. 꽃이 피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사하게 되고, 꽃이 지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우리는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보면서 삶의 의미를 되새기고, 인생의 교훈을 배울 수 있다. 꽃잎이 떨어지는 계절이 오면, 우리는 이 계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된다. 이 계절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를 하라고 말해주며, 우리가 그동안 이룬 것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라고 말해준다. 꽃잎이 떨어지는 계절이 오면, 우리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삶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며, 인생의 교훈을 배울 수 있다.


멍돌 : 본업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 쓰기를 좋아하고, 젓가락 캘리그래피로 인생을 표현하는 대한민국 평범하지만 범상치 않은 남자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오늘(서울시 은평구 진관3로 77 구파발 래미안@ 919동 상가 1층 105호

 

취미로 시작한 젓가락 캘리로 사람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댓글로 주문해 주시면 소박한 가격으로 정성껏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